팁과 유틸

신입사원 업무가 어렵네요

mongjun 2015. 10. 26. 00:12
첫 회사 생활이고 1년 계약직이에요..

월마감을 해야되는데 양이 많고 처음이라

허둥지둥해서 사소하면서 쉬운것들까지 

실수를 했네요 마감내역서에 도장 찍는거라든가

이런 쉬운거까지 실수를 왕창했네요..

그러고도 오늘까지 업무 처리를 못해서

제 상사분이 오늘 볼일이 있어서

5시에 퇴근했다가 오늘 10시쯤에 

와서 처리한다고 저보고 남들퇴근할때

같이 가라고했는데 일단 혼자남아서

9시까지 했는데도 처리못한 일이

많이 남았네요.. 너무 민폐끼치는거

같아서 우울하네요..